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OCN 드라마 신의퀴즈 시즌4 후속 리셋의 등장인물들을 알아보자.

by NStyle 2014. 8. 13.
반응형

뱀파이어검사,TEN, 신의퀴즈등 많은 드라마를 방영했던 OCN에서 신의퀴즈 후속으로 기억추적스릴러 리셋을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리셋의 시놉시스는 명석한 두뇌와 냉정한 판단으로 전과자들 사이에서는 악마로 불리는 검사, 차우진이 주인공입니다. 

각종 범죄 사건에서도 냉정한 그조차 떨쳐내지 못하고 기억을 봉인해버린 과거에는 자신이 지켜주지 못해 자살한 첫사랑의 기억이 있고 복수를 위해, 그는 검사가 되었다. 미친 듯이, 있는 힘을 다해 수사에 매진하였으나 범인을 찾지 못하고 만다. 법적 공소시효는 끝났으나, 


고통의 시효는 끝나지 않았다. 그런데, 잇따른 살인 사건들을 파해치던 중 나타난 그놈, X가 우진의 비밀을 알고 있다! 연속된 살인사건들 속 중심에 있는 듯한 X는 우진의 과거를 빌미로 그를 자꾸 연쇄 살인사건으로 끌어들인다. 모든 것을 걸어야 풀 수 있는 X와의 대결 이제 모든 것을 다 건 우진과 정체 불명 X와의 숨막히는 대결이 펼쳐진다! 



기억추적스릴러라는 이름으로 예상하건데 스스로 봉인해버린 과거기억에 어떠한 비밀이 숨겨져 있을꺼같네요. 리셋은 매우 일요일 밤 11시에 방영하며 총 10부작으로 예정 되어있고 8월 24일 일요일 밤 11시에 첫방송예정입니다. 그럼 등장인물들을 알아볼까요?


  차우진 Cast 천정명



서울지검 검찰이자 불법이 특기이고 맡은 사건에 철두철미하지만 불우한 과거와 치명적 상처를 안고사는 인물이다.

펜을 이용해 최면을 걸어 상대방의 자백을 받아내는 알려지지 않은 최고수준의 최면술사. 우연히 마주친 은비가 살인 용의자로 체포되어 오면서 우진에겐 감당하기 힘든 엄청난 살인사건들이 연이어 터진다. 하나같이 자신을 겨냥해 전개되는 특이한 사건들 앞에서 우진은 수년간 스스로 봉인해 놓았던 아픈 기억들을 서서히 되살릴 수 밖에 없게 된다. 마침내 자신을 향한 일련의 사건들을 일명 x자표식 살인이라 규정하고 x의 실체에 접근하기로 결심한다.



천정명은 1980년 11월 29일생의 배우로 배우 천정명하면 육군 30사단의 신병교육대 조교출신이라는게 먼저 떠올라요.

많은 남자연예인들이 군대를 어떻게든 안가려고 편법을 써가며 군대를 안갔지만 천정명은 입대를 해서 신교대 조교를 했죠. 천정명의 연기하면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지만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에서 연기했던 박철수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순수하고 귀엽고 애교가 많은 철수를 정말 잘 소화했지요. 기억추적스릴러라는 장르를 그가 어떻게 소화할지 지켜봐야겠네요.


  조은비 Cast 김소현



짧게 고친 교복치마와 요란한 화장, 유난히 질풍노도의 사춘기 호르몬에 노출된 비행소녀로 말 그대로 니킥을 기가 막히게 날리는 비행 청소년이다.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검찰청에 체포되어 온 은비의 누명을 우진이 벗겨준다. 하지만 이미 집에서도 쫒겨난 신세가 되어버린 은비를 한계장 집으로 보내면서 우진과의 한 지붕 생활이 시작된다. 거침없이 날리는 니킥과 화려한 몸놀림이 나타날 땐 여전사의 포스가 느껴지기도 하고, 여리고 섬세한 소녀의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 케릭터이다.


 승희 Cast 김소현



우진의 기억 속에 봉인된 아름다운 첫사랑이다. 우진과 함께 있던 순간 끔찍한 사건을 껶은 뒤 자살해 버렸다. 사건의 공소시효가 지나버린 후, 우진은 그녀에 관한 기억 전부를 지워버린다.



김소현은 1999년 6월 4일이며 김유정과 함께 요즘 대세 아역배우죠. 다른 드라마에서도 너무 이쁘게 나왔지만 출생의비밀에서 연기한 정이현어린시절이 너무나 좋았어요. 엄마가 죽어 슬퍼하던 모습과 아빠에게 애교를 부리는 딸을 연기하는 것보고 이쁘기만 한게 아니고 정말 연기도 잘하는 배우라고 생각했죠. 아직 어려서 더더욱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배우기도 하고 이번엔 조은비와 승희라는 1인2역의 연기와 스릴러 장르의 연기를 그녀가 어떻게 해낼지 기대해봐도 되겠죠?



 고수사관 Cast 박원상



서울지검 우진 사무실 소속 직원으로 차우진 검사를 옆에서 충실히 보좌해주는 검찰청 파견 수사관이다. 오랜 경력으로 판단력이 빠르고 직감이 예리하며 과감하다. 한솥밥을 먹는 한계장과도 나름의 밀당을 하며 티격태격 하는중. 한때 고시준비로 수세월을 보냈으나 공부보다는 현장 체질임을 절감하고 현재는 서울지검에서 잘나가는 베테랑 수사관이다. 우진과 한계장과는 회사 동료이자, 한 건물에 사는 가깝고도 먼 이웃사촌이다. 


박원상은 1970년 1월 7일생의 배우로 박원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주인공의 믿음직한 조력자라는 점이죠.명품조연이란 수식어가 붙어있는 박원상은 극에 몰입할수있게 해주는 배우임이 틀림없죠. 이번에도 차우진의 조력자의 역할을 하시는것같은데 좋은 연기 부탁드립니다.


  한계장 Cast 신은정



서울지검 우진 사무실 소속 계장으로 겉으론 연약해 보이지만 속으론 강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20년 경력의 베테랑 검찰 공무원으로써, 일에 있어선 철두철미하지만 이상하게 남자 문제만큼은 어렵고 잘 풀어내지 못한다. 우진 사무실의 계장으로서 상하관계보다는 엄마 혹은 누나 같은 마음으로 차우진 검사를 보필하고 있다. 일찍이 돌싱이 된 그녀는 우진의 부탁으로 은비와 동거하면서 엄격하지만 따뜻한 모습을 보여준다.


신은정은 1974년 1월 4일생의 배우로 신은정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느와르장르의 대세 박성웅의 아내라는점이죠.

2007년 태왕사신기에서 상대역이였던 박성울을 만나 결혼을 했습니다. 단아하고 조용한 목소리의 소유자 이기도 하고 실제 성격도 그럴꺼같아요. 매 작품마다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특유의 단아하고 조용하면서 매력넘치는 분이라 이번 드라마에선 또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글을 마치며..


  드라마 리셋은 천정명과 김소현 모두 연기변신을 시도하는 작품인데요. 특히 김소현은 1인2역을 어떻게 소화할지 걱정반 기대반이에요. 많은 배우들이 1인2역의 연기를 했지만 그 캐릭터들의 차이를 잘표현한 배우가 많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거든요. 그래도 김소현이라면 연기를 잘해줄꺼라 기대해봅니다. 승희와 조은비가 닮았다는 점으로 예상하건데 둘이 자매라든지 하는 반전 아닌 반전이 기다리고 있지 않을까하고 생각하고 있어요. 일단 승희의 성이 무엇인지 나오질 않아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둘의 이름으로 예상하지 못하게 한게 아닌가하는 생각도 들고 또 다른 예상으론 X가 죽었다고 생각한 승희가 아닐까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어디까지나 방송을 봐야 알겠죠? OCN에서 방영하는 드라마가 머 하나 빠짐없이 재밌었으니 이번 리셋도 기대하며 기다려야겠네요. 이상 꼬맹이니아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