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신천 설렁탕 음식점 한촌설렁탕을 가다!

by NStyle 2016. 5. 24.
반응형



또 다시 올해도 무더위가 찾아오고


요사이 잠깐쉬라고 비가내렸었지요.. 


그 반가운 빗소리에 젖어 술자리를 자주 가졌더니


어김없이 따끈한 국물이 생각났습니다..


그러던차에 친구가 신천에 사는데.


집근처에 설렁탕집이 새로 생겼다며 가보자 하더라구요~


.


고기가 별로 없는 설렁탕보다는 고기가 많이 들어간 순대국을 


더 좋아해서 옆 골목쪽에 있는 백암순대집을 가려다 그래도 새로 오픈했다는데 가보지머 하고 갔는데


오픈한지 반년은 됬다그러네요..


새로 오픈했다고 가보자한 친구도 참 웃기지요.


어찌보면 오래살다보니 다른집보다 그집이 새로생긴 집일수도 있겠지만요~ 



한촌설렁탕집 내부는 매우 깔끔합니다.

 

이제 신천한촌설렁탕의 메뉴표를 봅시다..


 

 

당연히 설랑탕이 있구요.. 얼큰설렁탕도 보여요..

 

그리고 어린이용 설렁탕도 따로 메뉴에 있네요~



 

설렁탕 먹으러는 신선설농탕만 다녀서 그런가

 

다른메뉴들이 보이니 신기하네요..

 

 

한촌설렁탕에는 불고기정식, 매운갈비찜정식, 한촌불고기, 매운갈비찜 등도있구요.. 

 

 

다양한 수육들도 있네요..

 

전 설렁탕 먹으러 온거라 설렁탕만 시켰습니다 ㅠ

 

 

이제 머.. 소주가 4000원인건 놀랍지도 않네요..

 

마실일 없는 백세주도 8천원...


 

신선설농탕만 다닌 저에겐 또 한가지 신기한것을 발견햇습니다..

 

설렁탕에 밥이 말아져 나온다는 것!!


 


음.. 그럴싸한 얘기군..

 

추가로 따뜻한 밥이 아니라 좀 식은밥이면 더 맛있을텐데..

 


 

매우 중요한 반찬 깍두기와 김치도 나오네요 ㅎㅎ

 

아 사진에 첨부되어있지않지만 한촌설렁탕은

 

설렁탕에 넣어먹을 김치국물 달라하면 따로 준비해둔게 없으니

 

그릇에 담아준다고 하고 그릇에 나옵니다..

 

물병에 따로 김치국물이 준비되어있는 신선설농탕과 다른점이죠.. 


 

설렁탕이 푸짐하네요 ㅎㅎ 파도 많이 들어있구

 

 

고기랑 국수도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사실 설렁탕은 건더기가 별로없어서

 

반주하면서 먹기는 좀 아쉬운감이 있는데 딱 맘에 드네요 ㅎㅎ


 

다른 하나는 얼큰설렁탕을 시켜봤습니다.. 너무 궁금했단말이죠 ..

 

이건 설렁탕이라기보다 육개장에 가까운 맛이에요ㅎㅎ

 

제 입맛엔 역시 그냥 설렁탕만 먹는걸루...

 

어디까지나 제입맛에 그냥 설렁탕이 더 맛있는거니 참고하세요 ㅎㅎ



한촌설렁탕의 위치입니다. 확대해서 찍어서 신천역은 안보이네요..

 

제일위에 신한은행 오른쪽으로가면 신천 맥도날드가 있구요 그옆으로 신천역입니다. 

도로명 주소는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8길 23 보현빌딩이구


지번주소는  서울시 송파구 잠실본동 193-2 보현빌딩 1층입니다.


신천 한촌설렁탕의 전화번호는 02 413 3131 영업시간은 24시간입니다.

 

이상 꼬맹이니아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