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무료 바이러스치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MalwareZero.

by NStyle 2021. 1. 27.
반응형

악성코드와 멀웨어 등 PC에 설치된 각종 유해 프로그램을 제거하기 위해 존재하는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로 MalwareZero를 추천합니다. 

 

MalwareZero는 네이버카페에 존재하는 대한민국 보안 관련 인터넷 커뮤니티 바이러스 제로: 시큐리티 커뮤니티 카페의 매니저 ViOLeT님이 개발한 미설치 보조형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입니다.

 

주요기능으로는 사용자 모르게 설치되는 광고툴바 등 광고프로그램 제거, 악성코드 제거와 스파이웨어 제거. 악성 시작페이지, 악성 확장프로그램 제거, 불필요한 캐시파일 제거, 악성코드로 인해 시스템이 변조됬을 경우 기본값으로 초기화 등등이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가 아닌 다른 사이트에서 받을 경우 변조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꼭 공식 사이트에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공식카페 : cafe.naver.com/malzero/94376

 

Malware Zero - 보조 악성코드 제거 도구

도구를 사용하시려면 아래 ↓ 배너를 클릭해주세요!각종 악성코드, 악성 프로그램, 악성 툴바, 악성 인터넷 광고 팝업창 등 보조 제거(삭제) 도구멀웨어 제로 (Malware Z...

cafe.naver.com

 

먼저 다운을 받으려면 공식카페로 이동해서 멀웨어제로 배너를 클릭해 다운을 받습니다.

 

압축프로그램을 받으면 위와 같은 압축파일이 다운받아지는데 압축을 풀어 줍니다.

 

압축을 풀어서 malzero폴더를 더블클릭해 폴더를 열어줍니다.

 

malzero폴더에 start.bat 파일을 오른쪽 클릭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줍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지않으면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면 위와 같이 실행이 됩니다.

 

검사 진행전에 반드시 읽어주세요! 라는 창이 뜨는데 모두 예를 클릭해줍니다.

검사 소요 시간은 5분에서 1시간 이상이라고 뜨는데 제 PC의 경우 20분이 걸렸습니다.

 

검사가 끝나면 검사가 완료되었다는 창이 뜹니다. 확인을 눌러주고 재부팅을 하시면 멀웨어제거는 끝이 납니다.

 

제 PC의 경우 멀웨어제로를 오랫동안 사용안하고 V3만 사용했었는데 그래서 인지 악성 유해 가능 프로그램 등이 총 6개나 발견되었습니다. 해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MalWareZero는 다른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에서 잡지 못하는 악성코드와 멀웨어 등이 제거 되기때문에 매우 좋지만 V3등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과 달리 예방프로그램은 아니라서 다른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도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번거롭지만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없기에 필요할때 매번 최신버전을 다운받아서 사용해야 합니다. 

반응형